[티티엘뉴스] 직장과 가정에서 본문을 다하는 이들을 격려하기 위한 이색 이벤트들이 눈길을 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며느리, 오늘은 ‘쉼’니다’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추석 음식장만 등 명절 노동으로 피로가 쌓인 며느리를 비롯해 일상 중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직장인 등 휴식과 힐링이 필요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드래곤시티의 객실, 스파, 라운지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내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중 1박과 패키지 성격에 따라 ‘알라메종’ 포숑 티 또는 카페 ‘더 리본’의 명인 차를 즐길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또한 그랜드 머큐어 숙박시 ‘르 라보’의 디스커버리 세트 클래식 콜렉션을,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을 이용하면 르 라보 어메니티 4종이 제공된다.
그밖에 그랜드 머큐어 8층 내 ‘더 스파 앳 그랜드 머큐어’에서 스파 트리트먼트의 등과 어깨 집중 마사지 이용권 또는 할인권, 체련장, 수영장, 사우나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부산롯데호텔은 ‘어텀 인 더 시티’안에 2가지 패키지를 선보이면서 오는 11월까지 소방관 후원 이벤트를 펼친다.
기본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만두카 마이링 1개,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 혜택이며 조식 패키지는 기본 패키지에 뷔페 라세느 조식 2인 혜택이 추가된다. 패키지가 제공하는 공동 특전인 ‘만두카 마이링(사진)’은 인체의 어느 굴곡과도 잘 맞는 스트레칭 도구로 이미 SNS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이번 패키지의 특이점은 ‘소방관 응원 캠페인’ 동시 진행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해당 패키지를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롯데호텔X삭스어필 소방관 에디션 한정판 양말 세트(2켤레)’가 제공된다. ‘소방관 응원 메시지 카드’를 작성해 1층 프런트 데스크에 제출하면 호텔에서 소방관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패키지 판매 금액의 일부는 한국소방복지재단에 기부돼 소방관 후원을 위해 사용된다.
>>클럽메드 산야는 단체 휴가객을 위한 ‘999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동안 항공 포함 4박5일 기준으로 9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여행이 가능한 패키지다.
인기 있는 산야 리조트를 단체 대상 휴가 프로모션으로 선보이고 인원 기준을 법인 그룹 10명 이상으로 낮춰 소규모 단체들도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각 단체 성격에 맞는 프로그램 제공과 단체 휴가를 전담하는 지오(G.O)를 배치, 다양한 규모의 컨퍼런스 장소와 최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산야는 중국 하이난 최남단 섬으로 한국에서 4시간30분이 소요되며 연평균 25도로 기후가 따뜻하다. 2인 이상 출발시 면비자 혜택이 있다.
클럽메드 산야는 지난 2016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시설의 컨디션 수준을 최적으로 유지중이며 대규모 인원 수용이 가능해 최근 종영한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의 촬영지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리조트에서 직접 프리미엄 수제 맥주를 양조하며 중국 전통 요리는 물론 세계 각국의 다양한 별미를 뷔페로 즐길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 시설도 갖춰 팀별 프로그램 진행에 제한이 없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