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렛스테이가 가정의 달 5월을 겨냥해 가족여행객들을 겨냥한 숙소 추천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우선 가정의 달 추천 호텔들을 2박 예약 시 5만원 할인하는 것은 물론 선착순 50명대상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증정한다.
특히 렛스테이에서는 동반 일행 특성에 따라 세분화된 숙소 추천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어린 영유아가 있는 여행객들의 경우 호텔 내부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하길 원하는데 이런 부분이 가능한 호텔들을 모아 추천해주는가 하면 조금 더 큰 연령대의 자녀를 동반했거나 부모님을 동반한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호텔들을 추천하고 있다.
또한 여행도 가고 소상공인도 살리는 의미있는 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국내 4대 도시인 서울,부산,제주,강원 등지의 대표 재래시장들을 소개하고 주변 호텔 예약 시 전통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온누리상품권 1박당 1만원 권 제공하고 있다.
제주에서 제일 크고 오래된 제주동문시장, 제주관광 1번지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부산 해운대시장, 부산 부평깡통시장, 강원 평창올림픽시장, 속소관광수산시장, 서울 망원시장, 종로 광장시장, 도곡시장까지 각 도시의 먹거리와 볼거리 가득한 재래시장들을 선정해 근처 호텔들을 선별해놓았다.
그밖에 호텔 뷰를 중요시한다면 뷰맛집호텔, 호텔 내부에 즐길거리가 많은 곳을 선호하면 부대시설이 가득한 곳, 가격대비 예쁘고 깔끔한 가성비 넘치는 호텔, SNS 인생샷으로 유명한 감성숙소 등 테마별 BEST6 호텔들을 소개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