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관광청, 편스토랑 ‘돈규덮밥’ 정식 출시 및 우승기념 이벤트 진행
내달 20일까지 대만관광청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통해 응모 가능
전국 CU 편의점과 프레시지 온라인몰에서 우승 메뉴 만나볼 수 있어
2021-05-27 11:51:12 , 수정 : 2021-05-27 14:11:53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대만관광청(국장 장석총)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제 25대 우승 메뉴 ‘돈규덮밥(돈규라이스, 돈규볶음)’의 출시와 우승을 기념해 대만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메뉴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포스팅 이미지


대만관광청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로의 출국이 어려워진 한국인들에게 ‘미식의 나라’ 대만의 음식을 지속적으로 알리고자 이번 프로그램의 제작을 지원한 바 있다.


편스토랑 제 25대 우승 메뉴 돈규덮밥은 지난 5월 7일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대결 주제는 돼지고기였으며, 개그맨 이경규와 중식 셰프 이연복이 대만식 돼지고기 덮밥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대만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대만관광청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팔로우한 후, 포스팅 내 간단한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편스토랑  돈규덮밥  노출 장면


이벤트는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등/1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등/5명) 및 음료 기프티콘(3등/10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28일 대만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한편, 편스토랑 돈규덮밥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돈규라이스로 판매 중이며,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의 돈규볶음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대만관광청은 우리나라를 포함한 해외 각국에 총 15개의 지사를 두고 대만 관광의 진흥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국내에는 서울과 부산에 각각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일반인과 여행업계 미디어 등을 대상으로 대만을 소개하는 업무는 물론 관광을 통해 양국간의 활발한 교류가 계속되도록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