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에어마카오와 트래블포트 코리아가 공동으로 주관한 예약 발권 프로모션 시상식이 8월31일 에어마카오 한국지사에서 개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3일부터 8월11일까지 6주동안 에어마카오의 인천-마카오 노선 증편관련 Buy 1 Get 1 Free 이벤트 및 신규 노선인 마카오-싱가폴/돈므앙 취항 기념으로 마련되어 갈릴레오 시스템을 통해 예약 발권한 에어마카오 PNR을 대상으로 전체노선 최다판매 및 경유노선 최다판매 여행사를 선정하고 PNR 응모, 퀴즈 이벤트 및 신규 대리점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체노선 최다판매 여행사에는 인터파크트리플, 경유노선 최다판매 여행사에는 와이페이모어가 차지하였다. 에어마카오는 우수여행사 및 퀴즈 이벤트 참여 여행사에 각각의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한편, 에어마카오는 8월 26일부터 NX825-826편을 매주 토요일 증편을 시작으로 10월 12일 부로는 매주 목요일도 추가 증편한다. 증편 스케줄은 인천-마카오 NX825편으로 21시 40분 인천 출발 마카오에 00시 35분(마카오 시간) 도착이며, 마카오-인천은 NX826편으로 15시 55분(마카오 시간) 마카오 출발 인천에 20시 4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이에 10월12일부터는 인천발 야간 항공편이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주 2회로 늘어나, 주간 항공편을 포함하면 매주 9회 운항한다.
에어마카오에서는 증편 기념으로 특가 운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NX825편 이용 시 이코노미 편도 기준 6만 원(N클래스), 비즈니스 왕복 기준 80만 원(Z클래스) 등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밖에, 에어마카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NX825편 항공권 결제 고객 대상으로 한국관광객이 가장 선호하는 마카오 유명 관광지 (베네시안 곤돌라 이용권, 마카오타워 입장권, 스튜디오시티 골든릴 이용권 등) 무료 이용권 역시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마카오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참조)
에어마카오는 금번 증편을 시작으로 점진적 추가 안배 시행으로 2023년 내에 코로나 이전과 동일한 2Daily 운항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에어마카오 관계자는 "에어마카오는 마카오를 경유하여 동남 & 동북 아시아 및 중국 국내 등 다양한 이원구간을 운항하고 있으며, 쓰루 보딩 & 쓰루 베기지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마카오에서의 스탑오버 가능으로 편리하게 다구간(이원상품)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