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관광청, 이스라엘 종전기원 성지 온라인 세미나 1월15일 개최
2024-01-14 20:37:36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이스라엘 정부관광부 서울사무소(이하 이스라엘관광청)가 1월15일(월) 오후 2시30분부터, 온라인으로 ‘교회 지도자를 위한 2024 이스라엘 종전기원 성지세미나’를 개최한다.

 


▲이스라엘관광청 제공_ Jerusalem_Via Dolorosa_Station 9_Noam Chen_IMOT

 

이스라엘관광청은 연일 이어지는 이스라엘의 안타까운 상황 속에서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평화를 위해 지속적인 기도로 함께 해 주시는 한국 교회와 목회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하며, 이스라엘 종전을 기원하는 신년 첫 성지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스라엘 전문가이신 신성윤 교수(한국외대, 이스라엘 성서대학 출강) 및 이익상 목사(‘이스라엘 따라 걷기’ 저자)가 목회적 관점으로 현 이스라엘 상황을 더 깊이 이해하고 바라보기 위한 역사적 배경뿐 아니라, 종전 후 전망과 추후 예비하신 회복의 때 어떻게 성지순례를 준비해야 할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줌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스라엘관광청 세미나에 참여를 원하는 목회자는, seunghyun@goisrael.gov.il로 참석을 희망하는 목회자의 이름 및 직함, 교회명, 교회 지역, 메일주소, 핸드폰 번호의 정보를 보내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세미나 참여를 위한 줌 링크(Zoom link)가 메일로 발송될 예정이다. 

 

조유나 이스라엘관광청 소장은 “오랜 시간 이스라엘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며 다시 열릴 성지순례를 기다려주시는 한국 교회와 목회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온라인 성지세미나를 통해 목회적 관점에서 현 상황을 어떻게 바라보고 기도해야 할지와 더불어, 기다림의 시기, 어떻게 성지순례를 준비해 나갈 지에 대한 구체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