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마케팅하이랜즈가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11일 인사동 목시에서 사은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2024년 1분기를 마무리하고 2분기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뜨레 아일랜드(Nha Trang Marriott Resort & Spa, Hon Tre Island)을 다시한번 소개해 여행사들에게 각인시키고 현지 영업 디렉터와 마케팅하이랜즈에서 예약을 담당하는 팀원들을 소개하는 등 교류의 시간도 마련됐다.
▲폴 드 종(Paul De Jong)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혼뜨레섬 세일즈 마케팅 이사가 직접 방한해 한국 여행사 담당자들과 만남을 가졌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는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403개의 현대식 객실과 426개의 빌라로 구성돼있다.
특히 426개의 빌라는 침실을 최소 2개에서 최대 4개까지 갖추고 있다. 해변가에 자리한 빌라는 가족들이 함께 머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실내외 공간과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넓은 창문 그리고 프라이빗 풀로 구성되었다. 최대 4개의 침실을 보유한 각 빌라의 경우 3대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적합하다.
또한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는 휴식 및 재충전에도 제격이다. 백사장을 거닐며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거나, 리조트의 빛나는 일곱 개의 수영장 중 한 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외 두개의 테니스 코트 또는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해도 된다. 콴 스파(Quan Spa)는 개인 및 커플 고객을 위한 전용 트리트먼트 룸과 시그니처 발 마사지 룸을 운영한다.
가족 고객들은 실내 키즈 클럽과 야외 놀이터는 물론 중국식 체스를 뜻하는 장기와 해변가에서의 모래성 조각 놀이 등을 포함해 활기를 불어 넣는 다양한 스포츠와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메리어트 호텔의 대표적인 어린이 프로그램인 M 패스포트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에서는 다양한 베트남 로컬 음식과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올 데이 레스토랑으로는 그린즈(Greens)와 샌즈(Sands)를 운영하며 두개의 레스토랑을 통해 베트남식 패밀리 뷔페와 범 아시아 및 웨스턴 요리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로지 라운지에서는 장인의 커피와 패스트리를 제공한다. 풀 사이드 바는 열대 음료와 가벼운 스낵을 제공하며, 스타일리쉬한 아쿠아 바(Aqua Bar)는 소셜 허브로서 시원하게 다과를 즐기며 파노라마 오션 뷰를 선사한다. 아쿠아 바는 해가 진 이후 경쾌한 분위기와 라이브 음악, 시그니처 칵테일이 어우러진 세련된 이브닝 장소로 변신한다.
한편 이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숙박권 및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가 진행됐으며 기념 촬영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