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신세계면세점이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캐세이 회원 대상으로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세이 더블 적립 프로모션’은 캐세이 회원이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에서 월별 구매 금액이 $250이상 쌓으면 구매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해주는 행사다. 월별 최대 1000 아시아 마일즈까지 적립 가능하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여러 번의 구매를 통해 최대 3000 아시아 마일즈까지 적립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신세계면세점과 캐세이는 이번 프로모션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매월 10명을 추첨하여 각 1인 당 2만5000 아시아 마일즈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평소보다 훨씬 높은 적립 혜택으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여행자와 비즈니스 고객에게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 항공 일반석 왕복 보너스 항공권 예약 및 좌석 승급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 멤버십 프로그램의 고유한 화폐로,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했다.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구입은 물론 여행, 쇼핑, 다이닝, 웰니스, 기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어 고객 선호도가 높다. 캐세이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통해 즉시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또한, 론칭 25주년 기념 ‘특별한 25 마일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기간 한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여름 더블 적립 프로모션은 1100만 명에 이르는 회원을 보유한 캐세이와 제휴를 통해 파격적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보다 많은 캐세이퍼시픽 이용 고객들이 아시아마일즈를 효율적으로 쌓고, 그 혜택을 실질적으로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