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Penélope Cruz)가 에미레이트항공(EK)의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가 됐다.
아카데미 수상 여배우이자, 유명한 박애주의자인 페넬로페 크루즈는 이번에 홍보대사로 선정되기 전부터 에미레이트 항공을 즐겨 이용하며 에미레이트 항공과의 연을 맺었다. 페넬로페 크루즈는 “에미레이트 항공을 오랜 기간 이용하면서 에미레이트 항공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울이는 노력을 느낄 수 있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굉장히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한 브랜드 홍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만의 아이코닉한 A380 기내 라운지, 퍼스트 클래스 샤워 스파,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럭셔리 어메니티 킷 등을 조명하며 에미레이트 항공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비행 경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을 제작한 로버트 스트롬버그 감독은 제임스 카메론의 영화 ‘아바타’, 팀 버튼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에 참여한 할리우드 대표 영화 제작자로, 지금까지 영화, TV 시리즈 및 광고 캠페인 영상으로 21개의 어워즈를 수상한 바 있다.
리처드 빌리옹톤(Richard Billiongton) 에미레이트 항공 마케팅 & 브랜딩 부서 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스타일리시함 및 우아함을 잘 전달할 수 있는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페넬로페 크루즈와 촬영한 에미레이트 항공 캠페인 영상을 통해 고객들이 간접적으로나마 에미레이트 항공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제니퍼 애니스톤, 크리스 햄스워스 등의 할리우드 스타들과 더불어, 기러기 캐릭터인 ‘제리’를 홍보대사로 활용하며 효과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해온 바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