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웹투어가 7월22일 서태평양의 보석, 사이판을 200% 즐기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3박 4일, 4박 5일 특가 상품을 출시한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상품은 전 일정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호텔식으로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또한 현지 PCR 검사비 지원, 사이판 공항과 리조트 간 미팅/센딩서비스가 포함되며 최대 1억원 여행자 보험까지 포함되어 있다. 특히, 특전으로 선착순 30명 한정하여 인당 40불 상당의 마나가하섬 투어를 제공한다.
웹투어 담당자는 "사이판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마나가하 섬은 사이판에서 배로 15분 떨어진 섬으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다. 새하얀 모래해변과 다양한 열대어를 볼 수 있는 투명한 바다는 사이판을 여행한다면 마나가하 섬을 꼭 다녀와야 하는 이유"라고 소개했다.
티웨이, 제주항공 이용하여 인천공항과 부산공항에서 출발이 가능하며 성인 대표가는 799,000원부터 소아 대표가는 52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7월, 8월 여름휴가 핫 시즌부터 9월 추석연휴 일정까지 선택 가능하며 상품은 10월 출발일까지 준비되어 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골드카드 특가 상품은 웹투어 기획전에서 상품 확인이 가능하며, 이 상품은 지마켓 슈퍼딜로 7월 22일 단 하루 판매 예정이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