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두짓타니 몰디브가 말레국제공항에 위치한 트랜스 몰디비안 에어웨이즈 터미널에 전용 수상 비행기 라운지를 오픈했다.
두짓 타니 몰디브의 수상 비행기 라운지는 고급 스낵과 다양한 음료, 무료 초고속 Wi-Fi, 전자 기기 충전 스테이션 및 전용 어린이 놀이 공간을 갖춰 가족과 커플 모두를 위한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섬으로 가는 연결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도록 설계된 넓은 라운지는 에어컨이 완비된 고급스러운 좌석 공간,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창, 몰디브의 평온함을 형상화한 우아하고 현대적인 장식으로 세련되게 꾸며졌다.
몰디브의 바 아톨 지역 머드흐후 섬에 위치한 두짓 타니 몰디브는 세계 최대의 수상비행기 운영사인 트랜스 몰디비안 에어웨이즈와 협력하여 고객이 몰디브에 도착시 신속하고 원활한 환승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리조트에서 배정한 공항 담당자가 수하물 운반을 돕고 환승 절차를 안내하도록 서비스에 세심함을 더했다.
라인홀드 요한 두짓타니 몰디브 총지배인은 "무료로 제공되는 두짓 타니 몰디브 수상 비행기 라운지는 손님들이 몰디브에 발을 디딘 순간부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되었으며, 우리 호텔만의 독특한 서비스의 일부다.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와 함께, 모든 손님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여행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두짓타니 몰디브는 세계적 수준의 수상 다이닝, 야자수 사이에 자리잡은 스파 시설 등 최고의 라운지 시설로 몰디브 럭셔리 여행에 대한 기준을 지속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