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연말연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월 29일까지 미국-캐나다 및 유럽 지역에서 전기차량을 포함하여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은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렌탈 조건은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최소 3일이상 최대 62일 이내이며, 유럽에서는 최소 1일 이상 최대 14일이다. 차량 픽업은 모두 2024년 3월 21일까지 넉넉한 렌탈 일정을 제공한다. 허츠의 규정 및 조건에 따르면, 모든 할인 행사는 시간 및 주행 거리에 따른 차량 렌트 기본 요금에 적용되며 세금·부가세 및 기타 선택 서비스 비용 등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공통 사항으로는 취득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면허증과 국제운전 허가서를 소지해야 한다.
허츠 렌터카는 이번 연말연시 세일과 함께 2024년 3월 31일까지 괌-사이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포함사항은 차량손실 면책 프로그램(고객책임비용 1000USD), 공항세 및 차량등록세, 추가 운전자 1인 및 아동용 카 시트 1개와 부스터 시트1개이다.
한편, 허츠는 무료 회원제 프로그램 ‘골드 플러스 리워즈’(Gold Plus Rewards)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월 회원 전용 프로모션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받아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차량 렌트 시 골드 회원 전용 카운터에서 바로 픽업 수속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임차 계약서 작성 및 수속 대기 시간이 생략되고 회원 전용 구역에서 미리 준비된 차량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는 배우자에 대한 추가 운전자 등록 비용도 면제되는 혜택이 있다.
허츠의 다양한 글로벌 할인 프로모션 및 회원 가입 등 자세한 사항은 허츠 웹사이트와 예약센터에서 확인하고 진행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