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부담스럽지 않은 겨울 여행지 홍콩의 활성화를 위해 관련 프로모션들이 이달 대대적으로 전개중이다. 방학 시즌으로 가족여행지를 알아보고 있다면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해보자.
티몬은 오는 19일까지 홍콩관광청과 ‘Let’s go 홍콩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방학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을 위해 항공권, 호텔, 액티비티 등 특별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홍콩 여행을 특가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먼저, ‘홍콩 항공권’을 최대 절반까지 할인해주며 노랑풍선, 투어비스 등 여행사들과 함께 발권 수수료 무료 혜택도 선보인다. 할인 쿠폰으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 1~2월 겨울방학 시즌 출발 항공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홍콩 왕복 항공권을 11만원대부터(유류할증료/세금 등 포함) 예약할 수 있는 것.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홍콩 호텔’ 20%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32만원대부터), ▲디즈니 익스플로러스 로지(28만원대부터), ▲하버 그랜드 카오룽(15만원대부터) 등 인기 숙소를 합리적인 금액대에 예약 가능하다. 또, 디즈니랜드 입장권, 홍콩스카이 100 전망대 입장권 등 홍콩의 핵심 액티비티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그밖에 홍콩관광청의 프로모션과 연계해 홍콩 여행 상품을 구매한 이들에게 18시 이후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60개 이상의 바에서 사용 가능한 ▲홍콩 나이트 트릿(100HKD 다이닝 바우처), 20HKD 혜택가에 이용 가능한 ▲나이트 버스 투어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총 100만원 상당의 홍콩 항공권 지원 이벤트도 연다. 티몬의 ‘Let’s go 홍콩여행’ 프로모션 댓글창에 홍콩 여행을 같이 가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작성하면, 4명을 추첨해 홍콩 항공권을 지원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맛집부터 액티비티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가진 홍콩은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알뜰하게 홍콩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캐세이퍼시픽항공도 홍콩관광청과 함께 홍콩 항공권 할인과 다양한 바우처 혜택을 묶은 완벽한 홍콩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캐세이퍼시픽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홍콩 항공편 전 좌석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예약 시 최대 10%, 프리미엄 일반석은 15%, 비즈니스석은 오전 항공편을 제외한 전 항공편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의 홍콩 항공권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오는 1월 18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2024년 3월 31일 항공편까지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 및 국내 국내 13개 여행사 하나투어, 내일투어, 온라인투어, 교원투어, 노란풍선, 롯데관광, 모두투어, 인터파크, 와이페이모어, 웹투어, 마이리얼트립, 현대 프리비아, 투어비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기간 동안 캐세이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 시 최대 3,500 마일지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홍콩관광청은 홍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바우처를 현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홍콩 나이트 트릿’(HK Night Treats) 이벤트를 실시한다. ‘홍콩 나이트 트릿’ 다이닝 바우처는 홍콩에서 오후 6시 이후에 지정된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60개 이상의 바에서 사용 가능한 100 홍콩달러 상당의 바우처이다. 홍콩에 90일 이하로 체류하는 방문객은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홍콩국제공항, 서구룡역, 침사추이 스타페리 홍콩관광청 관광안내센터에서 실물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다이닝 바우처는 수령 후 2024년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홍콩관광청은 ‘홍콩 나이트 버스 투어(HK Nigh Bus Tour)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100홍콩달러 이상의 오픈탑 야간 버스 티켓을 20 홍콩달러로 특가 판매한다. 티켓은 센트럴 빅 버스 투어 키오스크와 홍콩관광청 구룡 관광안내센터 등 홍콩 현지 지정 매표소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 프로모션은 2024년 1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