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신혼여행과 커플 여행의 성지 하와이(Hawai‘i)의 오아후 섬에 있는 컨템포러리 오션프론트 호텔 프린스 와이키키(Prince Waikiki)가 2월19일까지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프린스 와이키키 한국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태그 하여 마음을 담은 사랑 고백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프린스 와이키키는 하와이 최대 골프 리조트 체인인 “프린스 리조트 하와이(Prince Resorts Hawaii)”에서 운영하는 호텔로, 오아후 섬 와이키키 초입에 자리해 있다. 2021년 세계적인 여행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와 “트래블앤레저”에 연이어 하와이 최고 호텔 2위에 이름을 올렸고, “트립어드바이저” 호놀룰루 소재 베스트 호텔 1위, 미국 시사 매체 “US 뉴스앤드월드리포트” 오아후 최고 호텔 4위 등을 차지하며 명실상부 하와이 최고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린스 와이키키는 총 563개의 모던한 객실을 비롯하여 인피니티 풀, 시그니처 레스토랑과 웨딩 채플, 호놀룰루 커피 컴퍼니 카페 등을 보유하고 있다. 프린스 와이키키의 큰 장점은 와이키키 일대에 위치한 수많은 호텔들 중 유일하게 전 객실이 오션 프론트 뷰를 가지고 있다는 것. 특히 모든 객실은 천장에서 바닥까지 한 면 전체를 통유리로 디자인해 아름다운 태평양의 푸른 바다와 하늘 위를 그림 같이 수놓는 노을을 언제든지 조망할 수 있으며, 알라 와이 요트 하버에 가지런히 정박된 멋스러운 요트들과 와이키키 비치, 그리고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월 26일 프린스 와이키키 한국어 인스타그램으로 안내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하와이 여행이 가능한 프린스 와이키키 매일 조식 포함 3박 숙박권(1명), 영화 교환권(3명), 스타벅스 교환권(10명)을 제공한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