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2024 어서와용 함께해용 이벤트로 여행 욕구 시동
2024-01-11 10:51:31 , 수정 : 2024-01-11 18:58:32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한진관광(대표이사 안교욱)'이 2024년 새해를 맞아 갑진년 청룡의 해 프로모션에 나섰다.

 이번 한진관광의 새해 첫 이벤트인 '함께해용', '어서와용'은 한진관광과 함께 여행을 떠나며 다양한 혜택을 제안한다. '함께해용' 이벤트는 오는 2월 2일까지 두 가지 형태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떠나고 싶은 여행 상품 예약 시 지역별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6월 30일 이내 출발하는 24개 여행 상품 중 한 곳을 예약할 경우 지역에 따라 화과자, 펑리수, 과일바구니, 와인, 대추야자, 비자신청 비용 면제, 스타벅스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적용 상품은 일본·중국·대만·동남아시아 여행 상품, 두바이·치앙마이·후쿠오카·하와이·아프리카·지중해·유럽 등 골프 여행 상품, 미국·대양주·중미 여행 상품 등이며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신년 계획 댓글 남기기로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올해 이루고 싶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심사를 통해 37만 원 상당의 호텔신라 식사권 2매(1명), 호텔신라 베이커리 5만 원 상품권(10명), 네이버페이 1,000원(224명)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모든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발표는 오는 2월 20일 예정이다.

 

 

그밖에 올해 새로운 멤버십 회원을 위한 이벤트 '어서와용'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월 8일까지 한진관광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필수로 체크해 신규 멤버십에 가입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신규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테팔 무선청소기(1명), 테팔 스팀포스(1명), 테팔 후라이팬(8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발표일은 오는 2월 22일이다.

 

한편 한진관광은 오는 2월 3일과 6일, 9일 3회 출발 일정으로 편성된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탑승할 수 있는 일본 와카야마현 시라하마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시라하마는 역사와 전통을 갖춘 온천 여행과 더불어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풍경 및 다채로운 명소, 경승지를 두루 선보이며 해외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려진 매력적인 관광지다. 시라하마 온천은 아리마 온천, 도고 온천과 함께 일본 3대 고천으로 꼽히는 가운데 바닷가 인근에 위치해 탁 트인 태평양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상품에 따라 사용 호텔 및 료칸 상이)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