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한진관광은 지난 5일, 서울 중구 소공로 소재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2023 한진관광 파트너사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진관광 안교욱 대표이사, 김민수 수석부장을 비롯해 한진관광 임직원과 SKY 파트너사, 랜드 협력사들이 참석, 2023년도 상품 리뷰 및 2024년도 한진관광의 계획 및 장·단거리 전세기 운영 계획에 대한 발표가 있었으며 호텔 뷔페 식사권, 내년도 전세기 항공권 및 항공·숙박권을 건 럭키 드로우를 진행하며 열기를 더했다.
그밖에 한진관광은 ▲고객 경험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품격플러스 상품 확대 ▲골프, 음악회, 명사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진 테마 패키지 여행 사업을 강화 등의 의견을 전달했다.
안교욱 대표이사는 "2023년, 쉽지만은 않았던 여건속에서 우리 회사는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사업 강화와 전세기 신규목적지 개발 등으로 영업 정상화에 파트너사 여러분의 협조와 노고 덕분에 소기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생각된다. 한진관광 파트너사 대표님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2024년에는 단순한 여행알선이 아닌, 고객경험의 가치를 높이고 여행의 깊이와 품격을 더해 회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파트너사 여러분과 함께하고 동반성장을 이루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63주년을 맞은 한진관광은, 오랜 기간 다져진 상품 노하우를 통해 국내 최초 해외여행 패키지 브랜드 KAL투어, 럭셔리 여행 브랜드 KALPAK 등의 브랜드를 보유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주요사업으로는 해외패키지, 전세기, 마일리지투어, 항공권과 테마여행 등이 있다. 한진관광은 협력사들과 함께 상생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포맷의 상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여행 트렌드 선도 및 훌륭한 여행지에는 남들보다 과감한 투자로 차별화를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