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스카이보스(Sky Boss) 좌석 항공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세금 및 수수료 제외, 이용 약관 참고)으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비엣젯항공 항공기
해당 프로모션은 8월 11일까지 진행하며, 탑승 기간은 2024년 8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와 Vietjet Air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휴가 시즌에 맞춰 에코 등급의 좌석을 최대 88% 할인가로 제공하는 더블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8월8일 02:00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프로모션 코드 ‘VJ88’을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탑승 기간은 2024년 9월 4일부터 2025년 5월 22일까지이다. (공휴일, 성수기 제외)
비엣젯항공의 스카이보스 좌석은 최신 광동체 A330 항공기 내에 전용 객실과 플랫배드를 갖춰 인도, 호주 등 장거리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기내식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스카이보스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들은 라운지 이용, 최대 50kg의 위탁 수화물, 프리미엄 기내식 등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All inclusive packag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의 스카이보스 좌석 서비스를 받고 있는 승객
비엣젯항공은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승객에게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인 스카이케어(Sky Care)를 제공하며, 비엣젯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포인트 프로그램인 스카이조이(Sky Joy)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 여행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하노이, 호치민, 나트랑, 다낭, 푸꾸옥 등 베트남 인기 여행지와 발리, 자카르타, 씨엠립, 타이페이, 도쿄, 오사카, 홍콩, 방콕, 푸켓,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등 전 세계 여행지를 가성비 높은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휴가 시즌에 인기가 많은 베트남 여행에 대한 수요를 맞추기 위해 다가오는 10월, 대구와 베트남 해안 도시인 나트랑을 직항으로 운항하는 신규 노선을 개설할 예정이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