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J&J Marketing(제이앤제이마케팅)이 미션힐스 리조트 심천·동관에 이어 힐뷰 골프 리조트 동관의 한국사무소를 맡는다.
1998년에 설립된 힐뷰 골프 리조트 동관(Hillview Golf Resort Dongguan)은 동관시 중심부에 위치해 있고, 중국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바 있다.
치펑산 기슭에 인접하여 사방이 푸르고 산림, 호수와 광산이 어우러진 골프코스가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골프장의 이름과 같이 굴곡이 심한 언덕이 많은 높은 '난이도'의 코스는 골퍼들에게 도전의식을 불러 일으킨다.
36홀의 국제 선수권 골프 코스는 미국의 유명 디자이너 JIM ENGH가 설계하였고, 독특한 자연경관과 전문적인 페어웨이 설계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전체 코스는 A, B, C, D로 설계했다. A/B코스는 오픈코스로 조명을 설치해 야간 라운딩도 할 수 있다. C/D코스는 챔피언코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힐뷰 골프 리조트 동관은 4개의 객실 타입과 함께 총 133개의 고급스러운 객실과 빌라 3채를 보유 하고 있으며, 3개의 수준 높은 레스토랑과 바, 4개의 미팅 룸, 연회장도 구비되어 있어 인센티브 또는 MICE 고객들도 만족할 만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힐뷰 골프 리조트 동관의 호텔 및 골프코스 예약 문의는 J&J Marketing(제이앤제이마케팅)에 하면 된다.
한편 중국 심천(선전)은 경제특별구역으로 중국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신흥도시이다. 연평균 22~25도로 라운딩하기 좋은 날씨의 골프 목적지로도 유명하다. 현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적항공사와 심천항공, 산동항공 등 외국계항공사들이 심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홍콩, 마카오에서도 차량으로 1시간여 거리에 있어 홍콩, 마카오를 통해 심천으로 들어오는 여행객들도 많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