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싱가포르의 쇼핑 페스티벌인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Great Singapore Sale)'이 6월8일부터 시작됐다. 각종 엔터테인먼트 행사들이 쇼핑 천국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마리나 베이(Marina Bay), 캄퐁 글램(Kampong Glam), 센토사(Sentosa)를 포함한 싱가포르 전역에서 진행된다.
8월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25주년을 맞아 백화점은 물론 대형쇼핑몰, 작은 상점들까지 싱가포르 전역의 상점들이 참여하고 있다. 써린 운(Serene Woon)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소장은 “올해 25번째인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은 ‘Shop, Dine, Play’ 를 테마로 상점뿐만 아니라 관광지와 호텔들도 참여해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라이프스타일 행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이 기간 동안 싱가포르가 제공하는 각종 쇼핑의 재미와 더불어 싱가포르의 열정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01. 토트백 이벤트
각종 상점과 음식점에서 250 싱가포르달러를 소비하면, 100 싱가포르달러 상당의 바우처와 각종 상품으로 가득 찬 한정판 ‘고스프리 쇼핑 토트백’(GoSpree shopping Tote Bag)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선착순 250명의 쇼핑객에게만 기회가 주어지며 지정된 상점에서만 기회를 노릴 수 있다. 총 5개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토트백은 5개를 모두 모으는 재미도 있다.
02. 고스프리(GoSpree)앱 할인행사
고스프리 모바일 앱을 다운받으면 세일행사와 관련된 정보뿐만 아니라 쇼핑, 식사, 관광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고스프리 행사 직원이나 마스코트를 찾아 옷에 있는 QR코드를 찍어 전송하면 다양한 경품혜택이 돌아온다. 총 75만 싱가포르달러 상당에 해당하는 할인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03. 고스프리 제비뽑기 (GoSpree Lucky Draws)
고스프리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2018 이벤트에서 4만4000 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쿠폰을 매일 추첨을 통해 나눠주고 있다. 고스프리 회원들은 매일 쿠폰을 받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고스프리 쿠폰으로 250싱가포르 달러 상당을 구매한 선착순 250명은 25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쿠폰을 무료로 받게 되며 사람들에게 돌아갈 무료쿠폰의 전체 액수는 2만5000 싱가포르 달러이다.
04. 유니온페이 고객대상 쇼핑바우처
매주 최소 250싱가포르 달러를 쓴 25명의 유니온 페이 고객들에게 250 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쇼핑 바우처가 돌아가며, 총 250명의 유니온 페이 고객들에게 6만2500 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바우처가 지급될 예정이다.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Great Singapore Sale)'은 싱가포르 리테일러 협회(Singapore Retailers Association)가 주최하고 싱가포르관광청과 유니온 페이(Union Pay)가 후원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