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현아, 혜미, 애린, 성아가 간 리조트는 어디?
태국 코쿳의 소네바 키리 리조트(Soneva Kiri)로 알려져
2019-05-27 10:58:13 , 수정 : 2019-05-27 15:02:24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나인뮤지스 출신 멤버들의 태국여행이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나인뮤지스가 태국의 코쿳 섬의 럭셔리 리조트로 여행을 갔다. 태국 소네바 키리(Soneva Kiri) 리조트를 여행 중인 나인뮤지스 멤버들, 현재 여행중인 멤버는 문현아, 표혜미, 이유애린, 손성아로 확인되었다. 이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지에서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들은 여행을 통해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과시 중이다.

 


▲ 나인뮤지스 출신 4인이 태국의 유명리조트인 소네바 키리(Soneva Kiri)에 여행을 갔다. (인스타그램 캡쳐)

 

 

 

 

 

 

 

나인뮤지스 출신의 4명이 간 이곳은 태국 남부의 작은 섬 코쿳의 럭셔리 리조트인 소네바 키리(Soneva Kiri) 리조트이다. 자연주의를 표방한다는 소네비 키리 리조트는 태국의 6성급 리조트 시설을 자랑한다.  

 

 

 

코쿳섬은 태국 방콕에서 경비행기로 1시간 20여분 걸리는 태국 남부의 작은 섬이다.

 

소네바 키리 (Soneva Kiri) 리조트 (사진 : 소네바 키리 홈페이지)

 

 

 

소네바 키리 코쿳리조트는 친환경 리조트 콘셉트로 지어진 리조트로 자연을 최대한 파괴하지 않고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과 환경보전을 조화시킨 것으로 유명하다. 이곳에 사용된 목재는 뉴질랜드산 친환경 목재가 사용되었으며 페인트도 사용되지 않은 자연주의를 표방하였다. 울창한 숲과 바다가 보이는 이곳은 호젓한 곳으로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구조와 각 빌라에는 전담 버틀러 서비스와 전용 차량이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네바 키리 리조트의 명물은 나무 위 개인 레스토랑인 트리팟(Treepod)이다.

 

소네바 키리 코쿳리조트는 부킹닷컴 평점 8.9 아고다 8.8, 트립어드바이져 평점 5.0 으로 매우 우수한 평점을 받았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