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 오픈
2019-09-25 11:21:40 , 수정 : 2019-09-25 14:27:33 | 강지운 에디터

[티티엘뉴스] 필리핀 세부 워터파크 리조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이하 제이파크 아일랜드)에 9월 19일 실내 테마파크인 ‘뽀로로파크’와 캐릭터룸 ‘뽀로로 캐릭터 객실’이 생겨 어린 자녀와 함께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사진제공: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는 약 1,440 m2 (약 435평)의 규모로 2개 층으로 이뤄진 실내 테마파크형 놀이공간이다. 1층은 영유아 공간 2층은 어린이 공간으로 꾸몄다. 유아존과 어린이존을 구분해 어린이들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케이드는 다양한 게임 시설을 구비했으며 카페와 기념품 샵 등으로 구성해 어린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여행객이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사진제공: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는 뽀로로파크의 시그니처인 뽀로로기차를 비롯해 △회전목마 △VR 라이더 △스윙카 △디지털 스케치 등 놀이시설로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으며, 2층에서 1층으로 이어지는 자이언트 슬라이드를 갖췄다.

 

캐릭터 객실은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이다. 뽀로로객실은 객실과 거실로 이뤄진 막탄스위트룸 20객실로 만들었으며 7층과 8층에 있다. 해당 층에 있는 엘리베이터는 뽀로로의 눈 덮인 숲속 마을의 모습으로 꾸몄다. 복도 벽면도 뽀로로 캐릭터와 아트워크로 꾸몄으며, 객실 인테리어 가수 소품 어메니티 등 객실 곳곳을 뽀로로 캐릭터로 꾸몄다. 객실 안에는 미니 볼풀장과 슬라이드 디지털 스크린 등을 설치했고 뽀로로 객실의 벽지 카펫 등 자재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지난 2009년 임페리얼 팰리스 세부로 오픈 후 2014년 리브랜딩을 통해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은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10주년 기념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어진 이벤트 지도에 리조트 내에 있는 스탬프 존에서 스탬프를 찍어오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8개를 찍으면 뽀로로 색칠 놀이, 틀린 그림 찾기 등 다양한 놀이로 구성한 뽀로로 액티비티 키트를 받을 수 있으며, 10개를 모두 찍으면 한정판 뽀로로 망고를 받을 수 있다.

 

강지운 에디터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