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 TV] "바텐더에 푹 빠졌어" 헬싱키 반타공항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
핀에어 상위 티어 고객 전용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
단품요리 서비스와 주류서비스로 차별화
2019-10-08 16:44:54 , 수정 : 2019-10-08 17:14:23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헬싱키 반타공항 상위티어를 위한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


■ 영상 헬싱키 반타공항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

 

 

헬싱키 반타공항에 핀에어 상위 티어를 위한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는 상당히 쾌적한 환경으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상위 티어를 위한 공간답게 넓직한 테이블 사이 공간과 별도의 전용 바에서 위스키, 칵테일, 와인, 맥주 등을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테이블이 놓여져 있는 공간에서는 음식주문이 가능하다. 보통 햄버거와 스파게티 종류를 많이 주문한다. 이외에도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는 음식들이 훌륭하다. 디저트와 치즈종류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초콜릿 등도 좋다.

 

운영시간은 아침 5시30분부터 24:00까지 운영한다.  인천공항의 항공사 라운지보다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일부 라운지 24시간 운영) 

 


▲ 헬싱키 공항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입구 아침 5시30분부터 24:00까지 운영한다.

 


▲ 헬싱키 공항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의 넉넉한 테이블 공간

 


▲ 헬싱키 공항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의 기본 음식 


 


▲ 헬싱키 공항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의 디저트
 

 


▲ 헬싱키 공항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에서는 단품요리 주문이 가능하다. (사진 : 플라이어토크) 

 


▲ 헬싱키 공항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에서는 바텐더가 주류서비스를 해준다. (사진 : 플라이어토크) 

 


▲ 헬싱키 공항 플래티넘 윙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서비스하는 칵테일 

 

 

 

취재협조 : 핀에어

핀란드 헬싱키 =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