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RT
KRT가 싱가포르 자유여행객에게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핸드폰 케이스로 만들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5일까지 싱가포르 프로모션 상품 선택해 예약한 고객에게 한한다. 귀국 후 KRT담당자가 날짜를 체크하고 케이스 신청 여부 확인 전화를 할 때, 원하는 여행지 사진을 테마 케이스로 신청하면 된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상품은 스쿠트항공과 동방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이다. 동방항공은 오전출발, 스쿠트항공은 오후출발 스케줄로 상품을 구비했다. 항공권만 구매하거나, 에어텔로 구매할 수 있다.
동방항공 에어텔의 경우 싱가포르의 로망이라 꼽히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1박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에어텔 상품은 지정한 호텔 대신 여행객이 원하는 호텔로 변경하여 자신의 여행루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싱가포르는 관광명소와 맛집, 어트렉션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할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치안이 안전한 곳 중 하나로 꼽히며 전 세계 자유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때문에 자유여행이 처음인 초보 여행객도 큰 어려움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만큼 지하철 노선이 잘 구축되어 있어 주요 관광지를 편하게 관광할 수 있다.
KRT에서 진행하는 핸드폰 케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은 홈페이지(www.krt.co.kr) 또는 FIT동남아(2124-5587)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
#싱가폴여행 #핸드폰케이스 #여행사진케이스 #여행사진 #KRT #싱가포르 #동방항공싱가포르 #티티엘뉴스 #마리나베이샌즈 #여행프로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