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2024년 World Travel Awards 최고의 레지던스 선정
2024-09-07 22:36:47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세계 80개국 20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한 프레이저 호스피탈리티(Frasers Hospitality)의 한국지점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에서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World Travel Awards(WTA) 2024년 최우수 서비스 아파트먼트를 수상했다. 

 

전세계 관광분야 전문가들의 투표로 매년 다양한 영역의 관광산업에서 최우수 수상자를 선정하는WTA의 이번 선정으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2016년과 2020년부터 20204년까지 6회에 걸쳐 5년 연속 수상하며 명실상부 세계적인 서비스 레지던스로 자리매김 하였다. 

 

 

유준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총지배인은 코로나로 전무후무한 호텔관광업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고심과 노력을 놓지 않았다고 전하며 그 결실로 5년 연속 최우수 서비스 아파트먼트를 수상 할 수 있었지만, 프레이저 브랜드를 믿고 찾아주신 장단기 투숙객 분의 지지와 신뢰가 없었다면 연속 수상은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전했다. 

 

DSDL에서 오너십을 가지고 있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은 센트럴(시청)과 남대문(숭례문)에 위치해 있고, 제주도 서귀포 시에 로컬 브랜드 더그랜드섬오름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