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선호도 높았던 유럽 일정만 모았다…온라인투어, 19일 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 영업 시동
현지투어는 예약일로부터 최대 2년 내에 일정 계획 가능
2021-06-18 15:50:30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최근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급증하면서 트래블버블을 통해 방역 우수 국가 간 단체여행 허용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다.

이에 온라인투어는 해외여행을 애타게 기다리는 국민들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유럽일주 4선' 패키지(PKG) 상품과 현지투어 상품으로 나누어 론칭했다. 더불어 오는 19일 밤 10시 4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유럽일주 4선’을 선보이며 해외 상품 판매에 시동을 건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유럽일주 4선’ 상품들은 창립 21주년 특선으로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등 터키 유명 관광도시 8곳을 일주하는 ‘터키일주’ 상품과 동유럽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를 일주하는 핵심 투어 ‘동유럽’ 상품을 비롯해 베니스, 로마 등 핵심 관광도시 8곳을 일주하는 ‘이탈리아일주’ 상품과 지중해 그리스, 터키 9대 관광지 핵심 투어 ‘그리스&터키’상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들은 그동안 온라인투어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유럽 핵심지역을 돌아보며 호텔부터 관광, 전 일정 식사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상품과 가심비 좋은 현지 일정만 진행한다. 특히 현지투어 일정의 경우 고객의 코로나19에 대한 불안한 심리를 해소하기 위해 예약일로부터 최대 2년이내에 여유롭게 여행일정을 잡을 수 있는데 차별화를 줬다.  

 

온라인투어 담당자는 “요즘, 많은 분들이 백신 접종과 함께 관심 갖고, 코로나가 끝나면 먼저 가고 싶어하는 유럽 여행을 홈쇼핑을 통해 좀 더 쉽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지난 20여년간 온라인투어를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의 여행갈증 해소를 위한 사은행사의 의미이기도 하다”며 이번 홈쇼핑 판매 배경을 밝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