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담, 오픈 기념 이벤트 및 11월 골프 테마로 본격 영업
2021-11-15 20:31:39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한진관광(대표 김정수)가 론칭한 고객 맞춤형 여행 플랫폼 ‘여담’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12일까지 여담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떠나고 싶은 테마 여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여담에 바라는 새로운 테마를 제안하는 것도 가능하다. 댓글을 남긴 회원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이 주어지며,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회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20명)이 증정된다. 

 

“일만 하느라 여행도 제대로 가본 적이 없다”라고 밝힌 한 회원은 여담의 테마 중 “호주 시드니 7일 승마 코스를 가보고 싶다”며 “아주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다”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다른 한 회원은 해외 축구의 팬임을 밝히며 손흥민 선수가 있는 토트넘 구장 테마 여행을 제안하기도 했으며 현재도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여담’은 천편일률적인 여행 패키지를 벗어나 고객들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맞춤형 여행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나만의 특별한 여행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총 9가지 테마 여행을 준비된 ‘여담’은 이번 11월의 테마를 골프로 내세웠다. 태국 치앙마이, 괌 레오팔레스, 다낭 호이아나 등 국내, 국외 유명한 골프의 성지로의 여행을 준비했으며 다양한 테마 중 각자의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여담’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테마를 준비할 예정이며, 추가적인 입점 여행사 또한 모집 중이다”라며 “고객들의 무한한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인 댓글달기 오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