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재단, GKL이웃사랑실천상·사회공헌상 후보자 공모
일상생활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한 숨은 선행자 발굴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 전파
후보자, 온라인 사이트 통해 서류접수 ... 7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 공개 모집
2024-07-30 10:10:59 , 수정 : 2024-07-30 18:06:27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그랜드코리아레저(이하 GKL)와 GKL사회공헌재단(이하 재단)은 GKL이웃사랑실천상·사회공헌상 후보자를 7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GKL이웃사랑실천상·사회공헌상 후보자 모집 포스터


본 사업은 GKL과 재단이 2024년에 새롭게 기획한 사업으로 향후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미담사례를 국민에게 알리고, 포상 및 격려로 선한 영향력을 전 국민에게 전파할 계획이다.  


후보자 자격은 일상생활에서 이웃을 위해 선행과 사랑을 실천한 활동이력(소박한 도움 및 봉사, 선행활동도 포함)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과 합법적으로 체류 중인 외국인이면 신청 가능하다. 다만, 단체와 공무원은 제외된다. 



추천 방법은 개인이나 단체 추천으로 누구나 GKL이웃사랑실천상 후보자가 될 수 있다. 시상규모는 ▷GKL이웃사랑실천상 100명, 심사결과에 따라 ▷GKL사회공헌상 내 희망나눔상, 사랑나눔상, 행복나눔상 각 3명, ▷대상 1명으로 총 10명을 최종 시상한다. 


재단 이사장은 “평소 이웃을 위해 작은 도움, 선행을 실천한 활동을 사회에 알림으로써 건강한 공동체 의식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후보자 추천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서류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운영 사무국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