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캘리포니아관광청이 최근 캘리포니아의 해안 도로 및 드라이빙 코스 등의 정보를 담은 캘리포니아 로드 트립 가이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가이드북은 전 NBA 슈퍼스타 드웨인 웨이드(Dwyane Wade)가 표지모델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드 트립 가이드는 △샌디에이고의 레고랜드와 동물원 등이 포함된 가족 맞춤형 코스 △요세미티 국립공원, 킹스 캐니언 국립공원 등 경이로운 자연을 둘러볼 수 있는 어드벤처 코스 △새크라멘토 및 타호 호수 등을 거치는 트래킹 코스 등 총 13개의 추천 코스를 수록하고 있다. 또, 각 추천 코스마다 여행자 센터 정보가 담긴 개별 지도를 제공하고, 1박 2일부터 일주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일정을 제안하고 있어, 여행자의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모든 추천 코스는 캘리포니아 내 위치한 27개 공항에서 시작하는 로드 트립 코스로, 각 코스의 시작 지점까지 비행기나 차량으로 쉽게 이동하면서도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짜여 있다. 또한, 선택한 코스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호텔 및 레스토랑 등의 추천 정보도 담고 있다.
이번 가이드북은 캘리포니아 2023 여행 가이드와 함께 캘리포니아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