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캠핑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중고 캠핑용품을 집중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전문 앱이 오는 11월22일 출시된다.
캠핑 전문 인스타그램 채널 ‘캠핑이지(Campingeasy)’는 모바일을 통해 개인간 중고 캠핑용품 거래가 가능한 서비스를 실현하면서 실시간으로 대화가 가능한 1:1 채팅과 본인 인증 서비스를 마련했다. 빠르고 안전한 중고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매일 12시에 100원부터 시작하는 경매와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으로 고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구매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앱 론칭을 기념해 10월 25일부터 11월 17일까지 캠핑이지 공식 카카오채널에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채널명: 캠핑이지)를 추가하고 1:1채팅하기를 통해 정답을 보낸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116명에게 하드기어벨텐트, 파세코난로, DOD웨건 등 캠핑용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이벤트 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석 캠핑이지 총괄 PO는 “캠핑, 차박 등의 여행 트렌트에 맞춰 캠핑용품 중고거래 시장이 커져가고 있다”며 “캠핑이지는 편리하고 안전한 중고 캠핑용품 거래를 위한 플랫폼으로서 캠핑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캠핑이지는 인스타그램 계정(@campingeasy.official)에서 캠핑장과 캠핑용품 등의 정보를 제공해 왔으며, 현재까지 2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