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결혼준비에서 가장 많은 비용을 쓰게 되는 항목은 ‘신혼여행’이다. 신혼여행도 때마다 유행을 타는데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전하는 2024년 인기 지역과 이유를 알아보고 단 한번 뿐인 신혼여행을 후회없이 만들어보자.
6위 푸켓 & 코사무이
푸켓은 가성비 여행지의 대표지역으로 풀빌라에서 머물 수 있다. 코사무이는 높은 위치에서 에메랄드 라군을 감상 가능하며, 반얀트리, 리츠칼튼 등등 럭셔리 브랜드 풀빌라가 특징이다. 푸켓에서는 더 쇼어, 코사무이는 반얀트리가 추천 리조트로 거론된다.
5위 유럽
프랑스 파리, 체코 프라하의 스냅 사진은 그저 예쁜 도시 풍경을 담는 것만으로도 황홀 그 자체다. 이탈리아 시칠리아, 스페인 마요르카는 휴양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스페인 마요르카에서는 캡 버멜 (구 파크하얏트), 주메이라 포트솔러, 이탈리아 북부에서는 엑셀시오르 포르토피노를 추천한다.
4위 칸쿤
칸쿤에서는 그저 휴양이 진리다. 먹고, 자고, 쉬고, 놀지 않는다면 그건 칸쿤에게 예의가 아니다. 놀거리가 풍부한 칸쿤에서도 세노떼, 스플로르처럼 대자연의 액티비티는 재미를 보장한다. 칸쿤 추천 리조트에는 시크릿 모체, 시크릿 뚤룸이 있다.
3위 발리
최근 인스타그램 등지에서 ‘이곳 어디지?’하는 궁금증이 생기는 독특한 풍경들을 마주한다면 대부분 발리다. 거기에 럭셔리 풀빌라들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발리 추천 리조트로는 식스센스 울루와뚜, 포시즌스 짐바란 베이, 주메이라가 있다.
2위 하와이
관광, 쇼핑, 휴양, 드라이브 모든 것이 다 된다. 어디로 가야할지 잘 모르겠다면 신혼여행 스테디셀러인 하와이를 고르면 신혼여행의 정석은 따르는 것. 많고 많은 호텔리조트 중에서 쉐라톤 와이키키, 포시즌스 오아후 앳 코올리나를 먼저 목록에 넣어보자.
1위 몰디브
인생의 한번뿐인 신혼여행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은 지역이다. 가격대는 높지만, 여심을 저격할 수 밖에 없는 천연 에메랄드색 라군은 피할 수 없는 유혹이다. 이다해-세븐이 머물렀던 힐튼 아밍기리, 포시즌스 란다기라바루에서 셀럽 커플처럼 여유를 만끽해보자.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