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베트남 호짬(Ho Tram)에서 가성비를 추구하면서 프라이빗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숙소를 고르라면 앙사나 앤 다와 호짬(Angsana & Dhawa Ho Tram Resort)이다.
앙사나 호짬과 다와 호짬은 다른 브랜드이지만, 반얀트리 계열로 함께 운영되고 있다. 각 리조트의 성격은 매우 달라서 빌라를 선호하는 타입과 고층 리조트를 선호하는 타입의 숙박객으로 나뉘고 있다.
앙사나 앤 다와 호짬 로비에 있는 NEST 카페에는 간단한 물과 차, 커피, 간식 등을 저녁 8시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전자렌지도 있어서 간단한 즉석음식 조리도 가능하다. 자판기(유료)에는 맥주, 소주, 오렌지쥬스, 탄산수 등 다양한 주류 및 음료가 있다.
앙사나 앤 다와 호짬 관계자는 "근처 편의점이 없기 때문에 우리 리조트 손님들은 이곳에서 음료 및 주류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01. 앙사나 호짬
비치 리조트 & 스파는 6헥타르의 녹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호짬(Ho Tram)에서 남쪽의 빈쩌우(Binh Chau)까지 280m 뻗어 있는 아름다운 해변을 마주하고 있다.
▲호짬의 바다는 베트남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각 룸과 빌라는 자연친화적인 목조에 베트남 전통 문양을 디자인하여 투숙객들에게 평안함을 선사한다. 2베드룸 풀빌라, 3베드룸 풀빌라 등 다양한 타입의 빌라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및 소그룹 단체 숙박객들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프라이빗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타입의 빌라
야외 수영장과 키즈클럽, 피트니스센터, 스파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앙사나 호짬의 자랑거리는 스파(Spa) 센터이다.
'Wellness Mind Body & Soul'이라는 모토를 갖고 있는 스파센터에서는 발 마사지부터 전신 마사지까지 베트남 전통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사전에 고객이 원하는 부위를 지정해서 마사지의 강도 및 비중을 조절해주는 서비스도 높은 평점을 유지하는 비결이다.
02. 다와 호짬
다와 호짬은 프라이빗 보다는 합리적인 요금을 선호하는 숙박객들이 이용하는 리조트로 인기가 높다.
클래식 씨뷰 킹(Classic Sea View King), 다와 1베드룸 스위트(Dhawa One Bedroom Suite),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 등 모든 객실들이 바다 또는 열대우림을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뷰를 제공한다.
▲다와 호짬의 스텔라 스카이 스위트(Stella Sky Suite)에서 바라본 앙사나 앤 다와 호짬 전경. 스텔라 스카이 스위트는 2층 및 루프탑, 인피니티 풀 등을 갖춘 다와 호짬의 최고급 스위트룸이다.
베트남 호짬=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