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레일유럽이 스위스의 가장 아름다운 산악 명소들을 집약적으로 모아놓은 스위스 마운틴 피크 상품(Swiss Mountain Peeks)을 출시했다.
레일유럽이 야심차게 선보인 스위스 마운틴 피크는 고르너그라트, 하더반, 티틀리스 로테어, 슈탄저호른 카브리오, 몬테 제네로소, 쉬니케 플라테, 융프라우요흐 및 로셰-드-녜 등 스위스의 가장 아름다운 산악 케이블카, 기차 및 명소를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스 마운틴 피크에 속해있는 코스들은 스위스의 65%를 차지하는 산맥들이자 스위스 중에서도 최고의 명소들로 레일유럽의 B2B 및 B2C 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레일유럽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는 스위스 트래블 패스와 유레일 패스에 이어 스위스 발견에 있어 이상적인 상품이다. 때문에 이같은 인기 관광명소들을 통해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동시에 여행자들에게 최대 규모의 철도 유통 시스템 회사로서 입지를 강화하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비욘 벤더 레일유럽 사장은 “레일유럽은 하반기 예약 개시 준비를 완료했으며 가장 유명한 산 정상들 중 일부를 B2B 와 B2C 판매를 통해 기차 여행 이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여행객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스위스의 산악 명소를 발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위스는 레일유럽의 주요 목적지 중 하나이자 유럽 기차 여행의 중심 허브다. 정확한 시간 엄수와 효율성으로 유명한 스위스 연방 철도 시스템(SBB)은 현대 교통 분야의 우수성을 고스란히 제공하는 동시에 그림 같은 마을과 도시, 산과 호수를 연결하며, 알프스의 중심부를 통과하면서 여행객에게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과 숨막히는 절경을 선사해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