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연내 수수료 없이 항공권 재예약 가능
항공 요금 유연하게 개편 및 고객 편의성 증대
2020-08-31 18:39:43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루프트한자 그룹이 오는 연말까지 항공권 요금 구조를 개편할 예정이다.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기존 예약자에게 이미 한 번의 무료 재예약이 가능하게끔 제공해 왔지만 지금부터 새롭게 예약하는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의 모든 요금은 무료로 횟수에 제한없이 재예약이 가능하다. 이는 무료 수하물이 포함되지 않은 라이트 요금을 이용할 경우도 해당된다.

 

 

 

이번 변경되는 규정은 단거리와 중거리 및 장거리 노선의 모든 신규 예약에 전 세계적으로 적용되며,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스위스 항공, 오스트리아 항공, 브뤼셀 항공 등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보다 유연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단, 다른 날짜나 다른 목적지로 재예약 시 기존 예약과 동일한 요금이 없을 경우 등 일부 상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차액은 추가로 지불해야 한다.

 

 

 

한편 코로나19 위기 상황에 따라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는 변화하는 항공 여행 및 고객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무료 재예약 항공권 이용 조건과 함께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유럽 항공권을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루프트한자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 시 프로모션 할인 코드를 카카오톡 채널에서 다운로드하면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부 조건의 항공권 구매자에 한해,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의 집에서부터 인천공항까지 이용할 수 있는 타다 에어 무료 편도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등 한국시장 전용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