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봉오봉이라 불리는 가상부부 허경환, 오나미 커플이 캐나다 알버타 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이들은 캘거리에 도착해 스테이크를 맛보고, 야경을 즐기고, 카우보이 펍에서 로데오 체험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4월 5일, 12일 2,3편에서는 아름다운 겨울 로키를 배경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을 즐기는 허봉오봉 커플의 모습이 보여질 예정이다.
이번 JTBC<님과 함께 2_최고의 사랑> 캐나다편은 캐나다관광청, 알버타관광청, 에어캐나다가 함께 지원했다.
허봉오봉 커플의 신혼여행지, 캐나다 알버타 주는 캐나디언 로키의 본고장으로 한국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겨울이 되면 캐나디언 로키는 새하얀 눈으로 덮인 산봉우리의 위용을 드러내며 거대한 놀이터로 변신한다.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비롯해 스노우튜빙, 수노우슈잉 등 여름 못지 않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JTBC <님과 함께 2_최고의사랑> 캐나다 신혼여행편은 오는 4월 12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총 3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며, 캐나다관광청 페이스북 (www.facebook.com/exploringcanada)에서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
#허경화 #오나미 #허경환오나미 #허봉오봉 #최고의사랑 #가상부부 #캐나다로키 #캐나다관광청 #님과함께 #캐나디언로키 #캐나다알버타 #알버타관광청 #에어캐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