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신혼여행에 럭셔리를 더해 줄 최고급 풀빌라 3곳
2023-11-14 19:10:24 , 수정 : 2023-11-14 19:14:3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한국인 신혼여행 스테디셀러인 태국 푸켓으로 신혼여행지를 선택했다면 최고급 리조트와 풀빌라를 가성비있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이 보장된다. 혹여 빠통 비치의 시끌벅적함만을 생각했다면 푸켓의 단면만 알고 있는 것이다.

푸켓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 따르면 "푸켓의 경우 수많은 풀빌라가 있지만 허니무너들이 원하는 인테리어와 감성을 맞춰줄 수 있는 전문가의 역량이 중요하다"라며 조용한 휴식과 함께 의미있는 신혼여행이 가능한 푸켓 대표 럭셔리 풀빌라 3곳을 추천했다. 

 

1) 코모 포인트 야무

 

코모 브랜드 자체적으로 하이엔드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하다. 몰디브에는 코모 말리푸시, 발리에는 코모 샴뱔라가 있으며, 푸켓에는 코모 포인트 야무가 있다.

풀빌라 수영장 등 모든 시설 곳곳마다 인스타그램 감성이 묻어나며, 풀빌라 퀄리티 역시 높고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규모에 비해 객실 숫자가 적기 때문에 매우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바다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하며, 무료 Wi-Fi와 무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근처에 Laem Hin, Ao Sapam, Ao Bang Rong, 왓 소폰 와나람, 랑 노이 아일랜드 등의 관광 명소가 있어 접근성이 좋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후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품격 있는 서비스에서부터 최첨단의 웰빙 시설, 해변 피크닉, 이탈리아 요리, 태국 요리에 이르기까지 여행자를 위한 모든 것이 준비돼있다.

 

2) 더 쇼어

 

더 쇼어는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카타타니 그룹에서 운영하는 풀빌라이다. 카타노이 비치에 위치해있으며 엇보다 성인 전용이다보니 매우 조용한 환경에서 최고급 객실을 누릴 수 있다. 각각의 빌라마다 개인 수영장과 오션뷰를 자랑하는데 파도가 치는 장면을 바로 높은 곳에서 바라볼 수 있으며, 화이트 톤의 객실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레스토랑, 바,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푸켓에서의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이미 중동 시장에서는 프라이빗함으로 유명해 최근 들어 객실 마감이 빨리지고 있다.

 

 

 

3) 칼리마

 

 

칼리마는 푸켓 번화가인 빠통 비치와 카말라 해변에서 차로 5분에 거리 위치할만큼 매우 가까운 리조트다. 빠통 비치로 가는 무료 셔틀 버스는 하루 3번 운행된다. 푸켓국제공항까지는 차로 50분, 정실론 쇼핑센터까지 차로 12분 정도 걸려 신혼여행객들에게도 알맞은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가장 기본 등급의 객실이 넉넉한 46평방미터일정도로 모든 객실이 넓고 대부분 멋진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컨과 무료 Wi-Fi는 물론 평면 위성 TV, 미니바, 안전 금고, 욕조가 마련돼있다.

칼리마의 풀빌라는 수가 많지는 않지만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다. 1층에는 풀빌라와 함께 넓은 객실이 있으며, 개인풀로 바로 접근이 가능한 욕조가 특징이다. 2층은 정자 공간에서 와인 한잔과 함께 푸켓 만의 석양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분위기가 저절로 조성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