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문지인도 감탄한 하와이 신혼여행 어땠길래 (feat.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호텔과 혜택만 모았다
2024-06-18 14:47:09 , 수정 : 2024-06-23 18:51:20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전례없는 순정어린 사랑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한 김기리-문지인 커플의 신혼여행이 연신 화제에 올랐다.
 

하와이 그중에서도 와이키키 비치를 선택한 이들은 ‘돌고 돌아 순정이 최고’라는 믿음 덕분임을 전한 바 있다.

▲빅아일랜드에서 김기리-문지인 부부


 

그만큼 와이키키 비치는 예나 지금이나 수많은 허니무너들이 신혼여행지로서 가장 먼저 꼽는 1순위 휴양지며, 지금도 수많은 커플들이 이곳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쌓는 명소로 군림해왔다. 특히 하와이의 상징인 오아후 섬에 위치해있어 해변을 따라 고급 호텔과 쇼핑몰, 맛집이 밀집하여 관광과 휴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곳이다. 

 

김기리-문지인 부부는 신혼여행을 맡긴 허니문리조트의 추천에 따라 와이키키 비치의 수많은 호텔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3곳을 선택해 하와이에서만 총 8박을 머물렀으며 각양각색의 호텔과 함께 와이키키 비치의 휴양과 관광을 다채롭게 즐기며 행복하게 하와이 신혼여행을 마무리했다.

 

첫 번째 호텔은 쉐라톤 와이키키 비치 리조로 일정의 절반인 4박을 머물렀다. 1,000객실 이상의 엄청난 규모의 쉐라톤 와이키키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로 하와이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쉐라톤 와이키키에서 문지인 

 

▲허니문리조트에서 부부를 위해 쉐라톤 와이키키 객실에 허니문 장식 서비스를 제공했다.  출처: 문지인 인스타그램

 

쉐라톤 와이키키의 상징인 인피니티 풀을 이용했고 태평양의 바다가 바로 내려다보이는 오션 프론트, 말리아 오션프론트 스위트 객실들을 선택하여 하와이의 석양과 와이키키 비치의 풍경을 누리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말리아 오션프런트 스위트는 두개의 전용 발코니(라나이)에서 쉐라톤 와이키키의 자랑인 와이키키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허니문리조트 측은 “최근 하이엔드 허니무너 혹은 가족여행객 사이에서도 쉐라톤 와이키키의 스위트 객실에 대한 문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해당 객실의 강점과 추천 배경을 전했다..

 

쉐라톤 와이키키는 해변과 바로 연결된 성인 전용의 커다란 인피니티 풀이 유명한데, 이곳에서 태평양이 바로 아래로 내려다보이기에 불타는 하와이의 석양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커플들의 포토 스팟으로 유명하다.
 

또한 하와이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로얄 하와이안 센터와 바로 붙어있어 쇼핑을 하기에 용이하고, 딤섬 및 일식을 비롯한 다양한 국적의 레스토랑이 근처에 있어 미식을 즐기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다.

 

▲ 쉐라톤 와이키키와 연결된 해변에서 문지인 (출처: 문지인 인스타그램)

 

 

김기리-문지인 부부의 신혼여행을 담당한 허니문리조트는 쉐라톤 와이키키를 2022, 2023년 2년 연속 아시아 여행사 판매 1위를 달성한 전력이 있다.

 

때문에 허니문리조트를 통해서 오션프론트를 예약할 시에 객실 업그레이드 및 10승 이상 다이아몬드 헤드 오션 프론트 킹 베드 개런티, 럭키 박스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기리-문지인 부부의 두 번째 선택은 와이키키의 몇 안 되는 5성급 호텔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다.

 


▲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에서 문지인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는 호놀룰루의 최대 번화가, 칼라카우아 에비뉴에 위치한 대형 레지던스 호텔로, 프라다, 구찌, 캘빈클라인, 마크 제이콥 등의 브랜드가 즐비한 럭셔리 로우에 있다.

 

알라 모아나 센터, 로얄 하와이안 센터,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등의 대형 쇼핑몰과 가깝고, 포케, 로코모코 등의 하와이안 음식은 물론 한식, 중식, 일식 유명 레스토랑과 가까워 하와이 관광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다.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의 로비는 8층에 위치하여, 로비로 올라가면 탁 트인 태평양의 뷰가 맞이하여 하와이에 왔다는 설레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역시 8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은 와이키키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풀장으로 신혼여행의 분위기를 최고로 만들어준다.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리츠칼튼 와이키키 비치를 예약한다면 23-32층의 초고층에서 와이키키 비치 전망을 내려다볼 수 있는 그랜드 오션 뷰를 독점 특가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다.

 

 

 

김기리-문지인 부부도 바다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디럭스 오션뷰 1베드룸 스윗에 머무르며 8층 인피니티 풀을 비롯한 리츠칼튼의 다양한 시설을 아낌없이 즐겼다는 후문이다.

 

김기리-문지인 부부가 마지막으로 머무른 하와이의 호텔은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다. 이곳 또한 와이키키 해변과 마주하고 있는 레지던스형 대형 호텔 중 하나로, K타워와 P타워 총 두 개의 동으로 나뉘어 있을 만큼 규모가 크다.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에서 문지인

 

 

두 개의 동 사이에는 퀸즈 브레이크 풀장이 있어 하와이의 세련된 럭셔리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고, 또한 호텔 내에 2개의 스타벅스, 2개의 ABC마트가 입점해 있는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또한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호놀룰루 동물원, 카피올라니 공원, 다이아몬드 헤드로 이어지는 구역에 있어 근처를 산책하거나 관광하기에도 좋다는 장점이 있다.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에는 총 1300여개의 객실이 있지만 상대적으로 바다가 보이는 오션 뷰는 한정되어 있는데,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바다와 가까운 K타워 오션 뷰 위주로 방배정을 받을 수 있다.

 

특히 5박 이상 예약 시 독점 특가로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킹 베드 개런티 또한 주어진다. 3박 이상 예약 시에는 데이베드 카바나 1일, 셀프 주차 무료까지 제공된다.

 

한편 김기리-문지인 커플도 만족한 하와이 신혼여행을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매달 3회 주말에 열리는 신혼여행박람회 및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 견적문의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하와이 신혼여행, 전문여행사에서 꼼꼼하고 철저하게 준비한다면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만들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